통합검색

공지사항

> 연수원소개 > 공지사항

(사)한국MICE협회, ‘2019 MICE 재직자 전문가 양성과정(2기)’운영

날짜
2019-10-10
조회수
2840
첨부파일
noname01.jpg

 

(사)한국MICE협회, MICE산업 재직자 역량 강화를 위한

‘2019 MICE 재직자 전문가 양성과정(2기)’운영

 

- 업무 일정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필요한 교육에 대한 집중도 높인 교육 선보여

- MICE산업 재직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실무 역량 강화 기대

 한국MICE협회(회장 김응수)는 MICE산업 재직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19 재직자 전문가 양성과정(2기)’을 오는 11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한다. 본 교육은 수요자 중심으로 교육시간과 커리큘럼을 대폭 재편하였다.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1기 과정을 운영하였으며, 약 120명의 MICE산업 재직자가 교육을 수강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2기 커리큘럼은 국내외 MICE산업 현황 및 정책, 카피라이팅, 전시기획, 브랜딩 전략, 특강 등 총 13개 과목으로 구성된다. 수강자는 본인 필요에 따라 최소 5개에서 최대 13개까지 선택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재직자는 온라인MICE연수원 홈페이지(www.e-micekorea.or.kr)를 통해 10월 16일(수)부터 25일(금)까지 신청하면 된다.

 

 협회 관계자는 “MICE산업 재직자에게 기대되는 전문성과 역량은 높으나, 조직 구성원을 위한 교육을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경우가 드문 것이 현실”이며, “MICE산업 재직자의 상황과 수요에 맞춘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협회의 중요한 역할”라고 밝혔다. “2기 과정 또한 MICE 산업 재직자의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9 MICE 재직자 전문가 양성과정(2기)’의 커리큘럼 및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MICE연수원 홈페이지(www.e-mice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문의
강사/멘토 등록
한국MICE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