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이벤트 협력사 관리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든든한 파트너십 구축과 효율적인 실행의 핵심입니다.
협력사는 행사 기획과 실행에서 주요 업무를 담당하며, 신뢰할 수 있는 협력사와의 협업은 행사의 품질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고의 행사를 위한 협력사의 전략적 관리 방법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1. 실행 예산을 분석하고 외부 위탁 업무를 목록화하여 구분할 수 있다.
2. 선정한 협력사 소통하여 행사 개요와 업무 내용 등을 공유하고 조정할 수 있다.
3. 견적서를 바탕으로 계약 조건을 협의하고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다.
4. 내부 규정에 따라 견석서 및 대금 지불 서류를 처리하고 작성할 수 있다.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
1. 협력사 목록 작성 및 선정 | 올림 박선민 대표
2. 협력사 계약, 납품 검수, 정산 | 올림 박선민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