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교육에 있는 강좌는 회원가입 후 전체 무료로 학습 가능합니다.
오프라인교육의 경우 과정별 교육비가 다르기 때문에 과정안내문에 있는 문의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학습완료 후 [나의강의실] - [수강완료과정] 메뉴에서 '설문참여' 후 수료증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 미수료인 경우 '설문참여'만 가능합니다.
'이메일 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 체크 후 '인증번호받기' 클릭 시 선택한 항목으로 인증번호가 발송되며,
해당 인증번호는 '본인인증하기' 카테고리 공란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인증번호받기 버튼 왼쪽)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5회 이상 로그인을 실패할 경우 계정이 잠금처리 됩니다.
잠금처리로 인해 로그인이 불가할경우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를 통하여 재설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시 입력했던 정보가 변경되어 찾기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1522-956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메일로 인증받는 경우, 메일 서버에 따라 늦게 오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인증을 받으시는 경우에도 '인증번호 받기' 버튼을 여러번 클릭하지 마시고,
다시 한 번 클릭한 뒤 조금 기다려주시면 인증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MICE연수원의 온라인 교육과정은 수강신청 후 다음 날부터 학습 가능하며,
신청 후 승인처리된 과정은 [나의 강의실] - [나의과정] - [온라인교육]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익스플로러 , 엣지 등 브라우저에서도 지원이 중단될 예정이오며, 원활한 학습 서비스 제공을 위해 플래시 유형 콘텐츠에 대한 조치를 완료하였습니다.
혹 해당 오류로 인해 학습이 불가하실 경우 고객센터(1522-9568)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수료증을 출력했을 때 텍스트만 출력되고 수료증 이미지는 출력이 안되는 문제는
브라우저의 인쇄설정 문제입니다.
다음과 같이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맞는 설정변경 후 인쇄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1. Internet explorer : 브라우저 상단 메뉴 중 파일 클릭 - 페이지 설정 클릭 - [용지 옵션] 항목 중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체크 - 확인 후 출력
2. Chrome : 인쇄 창 좌측 메뉴 중 하단 '옵션' 항목의 '배경 그래픽' 체크 - 확인 후 출력
학습진행 시 오류가 발생하는 사유는 여러 가지 입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설정변경을 하신 후, 다시 한번 학습을 진행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 변경후에는 PC를 재부팅하여 새롭게 사이트에 접속하여 학습진행 부탁드립니다.
[조치방법]
1. 툴바삭제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툴바 유무를 확인 후 있을 경우 삭제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추가기능관리: 툴바 유무 확인 후 설정 안 함으로 체크
2. 임시인터넷 파일 삭제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 쿠키삭제, 파일삭제(오프라인 항목까지 체크하여 삭제)
3. 쿠키 덮어쓰기 설정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개인정보->고급: 자동쿠키 덮어쓰기,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
4. 개체보기 삭제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 설정 -> 개체보기 -> 폴더에 있는 파일을 모두 삭제
(단, 재직회사에서 별도로 설치하신 프로그램이 있으실 경우 프로그램 명을 확인하신 후 삭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5. 기본값 복원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 고급: 기본값 복원 클릭->설정목록 항목 중
"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의 체크를 풀고 적용->확인 클릭
1. 먼저 브라우저 상단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세요.
(만약 상단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키보드의 "Alt+x" 키를 눌러 보세요.)
2. 호환성 보기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3. 호화성 보기 설정 팝업이 뜨면, 오른쪽 "추가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4. 마지막으로 닫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