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온라인 행사는 현장이 없기 때문에 스폰서십에 상응하는 노출 방법을 온라인상에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행사 기획자는 무궁무진한 콘텐츠로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개발하고 기획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럼 자세한 방법을 살펴볼까요?
1. 온라인 행사 스폰서십의 개념을 알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행사 스폰서십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행사에서 스폰서십 증대를 위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