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대다수의 국제 행사나 컨퍼런스, 전시들이 온라인 행사로 전환되었습니다.
특히 Zoom, WebX, 구루미 등을 사용한 웨비나(Webinar) 형태의 행사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행사의 변화에 따라 마케팅의 방식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그럼 자세한 마케팅의 변화들과 기법들을 살펴볼까요?
1. 온라인 행사 마케팅과 오프라인 행사 마케팅의 차이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행사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행사 마케팅을 집행할 때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들을 알 수 있습니다.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