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왠지 모르게 끌리는 상품이나 가게에는 ‘좋아 보이는 법칙’이 숨어 있습니다. 좋아 보여야 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고객에게 기억되기 위함이며, 사람의 기억은 시각적 이미지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그중에서도 ‘색상’이 중요한데, 브랜드와 어울리는 주제 색상은 고객의 기억을 파고들어 선명한 인상을 남깁니다. ‘기억을 파고드는 이미지의 비밀’에 대해 알아봅니다.
1. 시각적 이미지가 사람의 기억에 얼마나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습니다.
2. 브랜드 강화를 위한 색상 활용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수료기준 | 60점 | 0점 | 60점 |
사람의 기억 속을 파고드는 이미지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