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TOP

Loading..

이러닝과정

공통 소양 과정

> 공통 소양 과정 > 제프리 무어의 토네이도 마케팅

제프리 무어의 토네이도 마케팅

학습기간
2024-01-01 ~ 2024-12-31
신청기간
2024-01-01 ~ 2024-12-31
기수
2024 - 01
시간
15분 51초
차시
01차시
제프리 무어의 토네이도 마케팅 과정 이미지
교육비
  • 무료    
교육대상
  • 1. MICE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자
    2. MICE업계에 갓 입문한 신입사원
    3. MICE산업에 관심있는 모든 학습자

신청하기
과정소개

제품이 출시되어도 첨단기술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기존의 제품에 대한 신뢰는 첨단기술 기반의 제품이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기 어렵게 만듭니다. 첨단기술 마케팅의 대가로 불리는 ‘제프리 A. 무어(Geoffrey A. Moore)’는 ‘P&G 마케팅’으로 대표되는 기존의 소비자마케팅과는 다른 첨단기술 산업만의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여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첨단기술 시장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반향을 일으킨 '토네이도 마케팅'을 만나봅니다.

 

과정목표

1. 첨단기술 산업의 마케팅 전략이 갖는 특수성에 대해 학습합니다.
2. 제프리 무어의 토네이도 마케팅을 토대로 MICE산업에 접목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60점 0점 60점
차시목차

제프리 무어의 토네이도 마케팅

한국MICE협회
나의과정
수료증 출력
회원정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