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예상 참가자의 참가율을 증대시키고 회의 및 주최 측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한 회의 홍보에 대한 모든것을 알아보자!
1. 홍보 목표 수립 및 홍보 대상 선정에 따른 홍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 홍보 목표에 따라 언론사 및 기자단 초청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3. 회의 참가자 마케팅 전략 수립을 통한 참가자 유치를 확대할 수 있다.
구분 | 진도 | 시험 | 총점 |
---|---|---|---|
배점비율 | 100% | 0% | 100% |
수료기준 | 80점 | 0점 | 80점 |
1. 회의 홍보 전략 및 홍보매체 활용계획 수립 | 수원컨벤션센터 홍주석 팀장
2. 언론사 및 관련산업 관계자 대상 홍보 | 수원컨벤션센터 홍주석 팀장
3. 회의 참가자 마케팅 | 수원컨벤션센터 홍주석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