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Loading..

온라인교육

공통 소양 과정

> 공통 소양 과정 > 채널 전쟁

채널 전쟁

학습기간
2024-01-01 ~ 2024-12-31
신청기간
2024-01-01 ~ 2024-12-31
기수
2024 - 01
시간
10분 00초
채널 전쟁 과정 이미지
교육비
  • 무료    
교육대상
  • 1. MICE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자
    2. MICE업계에 갓 입문한 신입사원
    3. MICE산업에 관심있는 모든 학습자

신청하기
과정소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구분이 무의미해진 온라이프 시대. 기업들은 인공지능, 가상현실, 빅데이터 등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한편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배송 방식을 바꾸면서 고객을 끌어오기 위해 애쓰고 있다. 유통업계의 ‘이커머스&리테일 전쟁’이라 불리는 이 변화의 본질은 결국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나들며 고객을 뺏어오는 ‘채널 전쟁’이다. 일본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인 오쿠타니 다카시, 유통·제조업계 기업들의 혁신을 도왔던 이와이 다쿠마는 세계 최고 기업들의 전략을 통해 뽑아낸 채널 혁신의 모든 것을 『채널 전쟁』에 담았다. 실제로 이 책은 일본 마케팅 연구자들이 뽑은 ‘2018년 마케팅 도서’에 선정될 정도로 일본의 경영자와 마케터들에게 인사이트를 주었다. 새로운 시대, 기업의 규모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어떻게 온·오프라인 경계를 무너뜨리고 채널을 이동하느냐가 관건이다. 1인 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세포마켓, 마케터, 그리고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읽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과정목표

새로운 비즈니스를 통해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알 수 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구분 진도 시험 총점
배점비율 100% 0% 100%
수료기준 80점 0점 80점
과정목차

채널 전쟁

1:1문의
강사/멘토 등록
한국MICE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