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선택 | 교육형식 |
---|---|
온라인 |
Insight 3.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포인트
데이터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런칭과 이벤트 기획 사례로 알아보는
데이터 마케팅과 소비자 리서치가 필요한 이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포인트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빅데이터 시대의 스몰 데이터 역할을 이야기합니다.
*일시: 2023년 11월 10일(금) 16:00~17:10
*형식: 온라인 생중계(교육 당일 오전 접속 링크 안내 예정)
*연사: 강민지 파트장(스타벅스 코리아)
**본 교육은 MICE업계 재직자 대상 교육으로 대학생 및 취업희망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모집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1. 행사 기획을 위한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가 궁금하신 분
2.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의사결정을 하고 싶으신 분
3. 다양한 데이터 마케팅 사례가 궁금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