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Loading..

오프라인 교육

오프라인교육

> 재직자 및 유관기관 >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포인트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포인트

교육일정
  • 2023-11-10 ~ 2023-11-10 [1일(1시간)]
신청기간
  • 2023-10-27 ~ 2023-11-09
신청변경기간
  • 2023-10-27 ~ 2023-11-08
신청인원 / 모집인원
  • 144 / 180명
    ( ※ 모집인원 초과 신청시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교육비
  • 0원    
교육대상
교육형식선택
  • 교육형식선택 테이블
    선택 교육형식
    온라인
신청하기
과정소개

Insight 3.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포인트


데이터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런칭과 이벤트 기획 사례로 알아보는
데이터 마케팅과 소비자 리서치가 필요한 이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포인트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빅데이터 시대의 스몰 데이터 역할을 이야기합니다.


*일시: 2023년 11월 10일(금) 16:00~17:10
*형식: 온라인 생중계(교육 당일 오전 접속 링크 안내 예정)
*연사: 강민지 파트장(스타벅스 코리아)


**본 교육은 MICE업계 재직자 대상 교육으로 대학생 및 취업희망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모집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1. 행사 기획을 위한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가 궁금하신 분
2.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의사결정을 하고 싶으신 분
3. 다양한 데이터 마케팅 사례가 궁금하신 분

과정포스터
1:1문의
강사/멘토 등록
한국MICE협회